NEWS

뒤로가기
제목

밸롭, 일상과 스포츠 경계 두지 않은 ‘티바트 4.0’ 출시

평점 0점  

작성자 BALLOP(ip:)

작성일 2023-04-11

조회 305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밸롭’은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챙긴 티바트 4.0 워킹화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티바트 4.0 워킹화는 밸롭의 누적판매 64만족 신화를 달성한 티바트 시리즈의 최신 버전으로, 기존의 티바트 워킹화 시리즈에서 쌓아오며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으로 더욱 편안해진 착화감을 선사하도록 고안됐다.

특히 이전 티바트 워킹화 시리즈와는 달리 충격 변환 젤(GEL)을 삽입하여 더욱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해 장시간 서있거나 움직임이 많은 사람들의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며. 니트 갑피 위에 그물망 쉐입의 소프트 연질 PVC를 씌워 워킹 시 발의 뒤틀림 없이 튼튼하게 잡아주는 것이 장점이다.

티바트 4.0은 오프화이트, 올블랙, 그레이, 핑크, 화이트의 다섯 가지 컬러로 선보여졌고, 갑피 부분 과하지 않은 그물 모양의 포인트 디자인으로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두지 않고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밸롭은 공식 모델 김선호와 함께하는 ‘언제나 나와 함께’ 캠페인을 지난 10일 공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 상태다. 김선호 워킹화 티바트 4.0은 밸롭 공식 홈페이지에서 34% 할인된 99,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밸롭 전 매장에서 신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김선호 배우의 화보 촬영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밸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밸롭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티바트 4.0 워킹화는 디자인적인 측면뿐 아니라 편안함 면에서도 굉장히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장담한다” 라는 포부를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