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지티에스글로벌 밸롭, 전문가용 카본 볼트 런닝화 출시

평점 0점  

작성자 BALLOP(ip:)

작성일 2023-05-04

조회 226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티에스글로벌이 전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밸롭에서 엘리트한 러너들을 위한 ‘카본 볼트 런닝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일반 런닝화에서는 볼 수 없는 반발력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밸롭 카본 볼트 런닝화는 미드솔 사이의 카본 플레이트가 지렛대 역할을 해, 러닝 시 한계를 뛰어넘는 최적의 퍼포먼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흔들림 없는 꼼꼼한 설계로 달릴 때 발목 꺾임 없는 편안함을 누릴 수 있으며, 넓은 아웃솔 면적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날렵하고 생동감 있는 디자인과 더불어 갑피 전면에 자가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신발 내부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격렬한 움직임에도 쉽게 땀이 차지 않는다.

그 외에도 러닝에 필요한 모든 기능적인 소재를 내재하고도 271g의 가벼움을 자랑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멀티, 그리고 여성용으로 나온 옐로우까지 4가지로, 봄여름철 가볍게 신고 달리기 좋다.

밸롭 관계자는 “가뿐하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조깅부터 마라톤까지, 스피드를 높여주는 카본 플레이트가 내재된 카본 볼트 런닝화로 합리적인 가격에 믿기지 않는 높은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 해보시길 바란다”며 “기존 카본 소재 런닝화의 높은 가격대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상품”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