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밸롭, 여름철 겨냥 신상위크 진행…기간 한정 역대급 혜택 선보인다

평점 0점  

작성자 BALLOP(ip:)

작성일 2023-05-31

조회 193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손대원, 최선미)이 전개하는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밸롭이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위크 에서는 밸롭의 여름 신상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 기간동안 신상 아쿠아슈즈 중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임팩트”를  신상위크 에서만 단독으로 최대 31%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밸롭의 아쿠아슈즈는 이번 신상위크에서 23SS 최신상품인 임팩트, 모비딕, 울트라 소닉 총 3종류로 출시했다. 그 외 여름철에 신기 좋은 편안한 슬리퍼부터 래쉬가드와 신상 반팔 티셔츠까지 뜨거운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신상들을 선보인다.

 

신상위크 기간 중 밸롭 브랜드스토어 알림받기에 동의할 경우 최대 10%까지 추가적으로 할인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했을 시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2천포인트까지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마케팅 관계자는 “밸롭을 대표하는 아쿠아슈즈부터 신상 티셔츠까지 최신상 제품을 신상위크 기간 동안 프로모션가로 제공하고 있으니 여름철 외부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별한 기간 놓치지 말고 선점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6월 1일 오후 1시에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도 신상위크 상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