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밸롭, 유통 채널·해외 사업 확장

평점 0점  

작성자 BALLOP(ip:)

작성일 2024-01-16

조회 33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 중인 스포츠 ‘밸롭’이 사세 확장에 돌입한다.


이 회사는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채널과 해외 사업 확장에 주력한다. 올해 유통망 25개점, 매출 500억 규모로 상향 조정했다.

상품의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러닝, 라이프, 아쿠아 등 세 가지로 세분화한다. 신발 전문 기업으로 확보된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능을 접목해 신발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러닝’ 라인은 입문자용부터 마라토너를 위한 러닝화로 구성, 4월 시즌에 맞춰 상품을 단계별로 출시하고, ‘라이프’ 라인은 베스트셀러 워킹화인 ‘티바트’ 시리즈와 슬리퍼 업데이트 버전 제품을 주로 구성한다. ‘밸롭’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워터 스포츠 제품은 아쿠아 라인으로 운영한다. 아쿠아 슈즈 신상 10여 종, 래쉬가드 10여 종을 출시한다.


온라인 플랫폼 매출도 끌어올린다. 무신사와 독점 계약을 맺고, 단독 상품을 개발해 전용 상품으로 판매하고, 쿠팡 매출도 전년 대비 200% 이상 늘릴 계획이다.

해외 진출 프로젝트팀을 신설해 중국 티몰 글로벌 등 해외 플랫폼 입점을 늘릴 계획이다. 올해 해외 매출 목표는 500만 달러로 책정, 면세점도 입점할 예정이다.


사업 확장에 따른 인력 충원을 위해 본사 사옥도 분당 정자역 인근으로 이전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