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BALLOP(ip:)

작성일 2016-03-31

조회 1459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텍 제거전/외부 착용 전 7일 이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신청 바랍니다.


- 배송 준비 중이더라도 실제 상품이 출고된 경우 취소/변경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입고 후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되며, 이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카드 결제 건의 경우 매출 전표가 해당 카드사로 전송되기까지 평일 기준 3~4 정도 소요되며 카드사마다 상이합니다.

 * 현금 입금 건의 경우 일괄처리되어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롯데택배가 아닌 타택배 이용에 따른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교환 및 반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왕복 택배비 기준)


- 사이즈 및 모니터 사양에 따른 색상 차이, 본드 자국, 눌림 자국의 경우 물품 하자가 아니며,

  해당 사유로 교환 및 반품 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인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무료배송 상품인 경우 반품 시 왕복 택배비 6,000원/ 배송비를 선 결제한 경우 택배비는 3,000원

 (하자 외에는 반품 시 결제 금액에서 차감 환불되며, 교환일 경우 아래 계좌번호로 6,000원 입금 부탁드리겠습니다.)


* KEB하나은행 322-890062-59304 예금주: 주식회사 지티에스 글로벌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택배비 안내가 이중으로 나갈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배송 및 불량 시]


· 밸롭의 실수로 인한 불량상품, 오배송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밸롭이 부담합니다.

·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 훼손시에 어떠한 처리도 불가하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부재, 수취인 정보 확인불가로 반송될 경우]


반품 및 재배송시 왕복 택배비 6,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문 전 정확한 주소지와 연락처를 기재 바랍니다.




[교환,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배송완료 후 7일이 지났을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기준)

- 텍제거 또는 제품 포장박스 손상 및 분실

- 상품을 세탁하셨을 경우

- 상품의 착용흔적(향수,탈취제,섬유유연제,담배냄새,잡냄새,오염,수선한 흔적 등 포함)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에도 위와 같은 경우에는 어떠한 처리도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온라인 쇼핑의 특성상 수령 후 바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